ONLYOFFICE Workspace

주요 비지니스를 실행시키는 완벽한 생산성

ONLYOFFICE

Overview

ONLYOFFICE Workspace는 효율적인 작업 관리 및 온라인 협업을 지원하기 위한 Application Bundle입니다.
강력한 Docs의 기능과 함께 다양한 기능을 추가적으로 사용해보십시요.

Document

비즈니스 문서를 저장하고 구성합니다. 문서를 공유하고 사용자 및 그룹의 액세스 권한을 관리합니다. 
텍스트 문서, 스프레드시트, 프리젠테이션 등 실시간으로 편집하고 공동작업합니다.

  • MS Office 형식과 최고의 호환성 제공
  • 멀티포맷 미디어 플레이어
  • 바로 작성할 수 있는 온라인 문서 양식
  • End-to-End 암호화 및 문서 협업을 위한 Private rooms

Mails

기존 사용 중인 메일 서비스를 연동하거나 새로 만들고, 회사 전용의 메일 서비스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.
여러 이메일 계정을 연결, 메시지를 관리하고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표준 이메일 프로토콜 지원: POP3, SMTP, IMAP
  • 무제한 메일함 및 메일 그룹
  • Docs. 로 작성한 문서를 간단히 첨부
  • 기본 도메인 무료 제공

CRM

고객 관리부터 계산서 발생까지 이르는 비즈니스 워크플로를 구성합니다. 보고서를 작성하고 팀의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합니다.

  • 잠재 고객의 신속한 입력을 위한 Web-to-Lead 양식
  • Twilio로 전화 걸기
  • 메일, 프로젝트 및 캘린더와 긴밀한 통합

Projects

성공적인 팀을 위해 프로젝트를 만들고,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고, 기한을 정하세요. 시간을 추적하고 보고서를 생성하여 팀의 생산성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간트 차트
  • 비공개 프로젝트 및 접근 권한 관리
  • 문서, 일정 및 CRM과 통합

Calendar

시간을 현명하게 관리하세요. 개인 또는 팀 시간표를 만들고, 다양한 이벤트 유형을 추가하고, 절대 놓치지 않도록 미리 알림을 설정하세요.

  • 캘린더 공유
  • 타사 애플리케이션과 동기화
  • 모든 ONLYOFFICE 모듈과 긴밀한 통합
Scroll to 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