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ystem Integration
안정적인 시스템 통합을 위해 기획부터 종료까지 관리
Overview
기업의 가치를 극대화 시키는 정보시스템 통합구축 사업은 급변하는 기업 환경과 최신 IT기술을 활용하여, 체계적이고 치밀한 분석 및 기획부터, 나아가서는 운영까지의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착수계획 수립
관리
일정관리
요구사항관리
변경관리
리스크 관리
이슈관리
품질관리
형상관리
의사소통관리
인력관리
프로젝트 실행
고객요구사항 분석
- 운영관리 목표파악
- 운영관리 지침파악
서비스 전략수집
- 기존 전산 인프라분석
- HW/SW 선정
- 시스템 구성 모델링
서비스전략 컬설팅
- 시스템 기능 분석 및 설계
- DB구축 및 모델링 설계
- UI 디자인 설계
서비스 구축
- 시스템 구축
- 데이터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
- 사용자 인터페이스 적용
서비스 운영
- 시스템 사용자 교육
- 시스템활용 전략적 방향 제시
- 시스템 유지보수 및 운영
종료
기획 및 설계
- 최적의 시스템 전략 수립
- 비즈니스 및 사업 방향에 적합한 기술 선택 및 실행 전략 계획
- Biz. Continuity (연속성) & Disaster Recovery (재해복구) 계획 수립
요구사항 분석
- 현재 시스템 현황 및 업무 분석
- 고객의 요구에 맞는 정확한 Needs 도출
- Issue 통합 및 개선사항 도출
서비스 구축
- 규정 및 표준을 준수한 IT 시스템 구축
- 효율성을 높이고 다양한 디바이스에 제약을 받지 않는 시스템 구축
유지보수
-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운영 및 기술지원
- 정기점검 활동을 통해 장애발생 최소화